우리의 콘텐츠는
세상에 영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경험은
세대의 문화로 이어집니다.

매 순간, 감각은 깨어납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트렌드의 흐름 속에서​ 당신의 일상에 새로움을 더할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제안합니다​.
피지털(Phygital)의 시대,
감각을 연결하는 콘텐츠 미디어​
프린트와 모바일의 경계를 허물고, 디지털과 현실을 오가는 콘텐츠 경험을 만듭니다.
디지털 마케팅부터 취향저격 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와 엔터테인먼트까지
트렌드가 태동하는 순간, 그 중심에서 가장 먼저 반응합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종합 미디어 & 콘텐츠 기업, HLL

트렌드가 시작되는 곳, House of Luxury & Lifestyle. HLL입니다.
우리는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콘텐츠로 선보입니다.

HLL은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허스트(Hearst)와의 합작법인인 허스트중앙을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엘르(ELLE)』, 『코스모폴리탄』, 『하퍼스 바자』, 『에스콰이어』 를 발행하며, 국내 미디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HLL은 콘텐츠 제작과 광고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닷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대표 콘텐츠 『워크맨』, 『워크돌』 등을 제작하며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25년부터는 백상예술대상, 골든디스크어워즈를 주관하며 명실상부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는 연예 매니지먼트사 써브라임(Sublime)을 인수하며 연예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운영 등 다각적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였고, 2024년에는 아이즈매거진을 운영하는 아이즈와 조인트벤처 '아이즈중앙(eyesJoongAng)'을 설립하여 레거시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의 결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 EllE
  • cosmopolitan
  • bazaar
  • esquire
  • studio.
  • lululala
  • oddsocks
  • BS
  • GDA
  • 시포레
  • sublime

비즈니스 영역

HLL

매거진

  • ELLE
  • BAZAAR
  • COSMOPOLITAN
  • ESQUIRE

디지털 마케팅

  • STUDIO닷
  • lululala

커머스

  • 오드삭스

엔터테인먼트

  • 백상예술대상
  • 골든디스크어워즈
  • 시포레

매니지먼트

  • Ostufa
HLL
  • Newsbrand

    중앙일보
  • Station

    JTBC
  • Content sutdio

    SLL
  • Lesiure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Luxury & Lifestyle HLL

  • Sports Business

    JTBC골프
  • Space-based Business

    메가박스중앙